인사말

회사소개

인사말

이파엘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사말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환경 친화적인 제품
특허공법에 예술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수의 수명은 바탕면의 정리상태와 방수재의 내구성에 좌우합니다.
기존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우레탄과 같은 도막방수재는 특성상 바탕면에 소량의 수분이 남아 있어도 그 수분이 기화되어 방수층을 바닥에서 부풀어 오르게 하여 결국 하자로 연결되게 합니다.
아스팔트시트방수, 개량형 아스팔트시트방수, 합성고분자시트방수와 같은 시트방수의 경우에는 자외선이나 열에 약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떨어지며, 하자 발생시 폐기물 처리도 어렵습니다. 또한 시공자의 능력에 따라서 방수성능이 많이 차이가 나며 사후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한 문제점들이 있어서, 많은 소비자들을 실망시켜 왔습니다.
그래서 옥상에 구조물을 만들어서 금속으로 된 강판을 덮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이 방법 또한 태풍이나 강풍으로 인해서 쉽게 무너지고 뒤틀리기가 쉽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만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고객만족의

실천

이파엘지는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인 상황은 기존 방수공법의 단점을 보완하며 바탕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열이나 자외선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면서도 시공 및 사후 관리가 용이한 방수시스템을 필요로 하게 만들었습니다.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의 트라이슈머 단열복합시트 방수시스템, 트라이슈머 아트패션시트 외벽 리모델링 방수, 트라이슈머 아트패션 단열복합시트 지붕방수시스템, 트라이슈머 복합시트 수영장 저수조 방수시스템 등은 이러한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설계된 특허공법으로써, 20년은 너끈히 가는 내구성 있는 방수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단순히 우수한 특허방수제품과 공법에 만족하지 않고, 방수제품에 예술적이고 실용적인 다양한 디자인들을 가미해서 건물과 전체적인 조화가 이루어지게 하며, 건물의 가치를 상승시켜 줌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는 디자인 시대입니다. 주위 환경에 어울리면서 예술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방수 시공된 건물은 그 가치가 달라지며, 그 건물에 사는 귀하의 품격도 높아지게 됩니다.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그 이상을 생각하며 누구도 생각하지 않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방수계의 선구자 역할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 임직원 일동 올림

엠블럼 소개

이파엘지-로고-엠블럼

엠블럼은 수달을 캐릭터화 했습니다.
수달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만 살아가는 족제비과에 속한 포유류이지만 연중 내내 물에서 사는 동물로써 사람에게 귀엽고 친밀한 느낌을 주며, 수달의 몸 전체에는 짧은 털이 빽빽하게 나있고 광택이 나기 때문에 절대로 몸이 물에 젖지 않아서 완벽한 방수 및 보온 기능을 해줍니다. 이러한 수달의 특성은 방수와 단열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이파엘지의 방수공법을 잘 표현해 주며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가 추구하는 환경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환경 친화적 제품과 특허공법으로
방수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여러분과 늘 함께 할 것을 약속합니다.

본사의 엠블럼인 수달은 천연기념물 330호이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만 살아가는 족제비과에 속한 포유류로써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가 추구하는 환경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완벽한 방수뿐만 아니라 수달이 자연과 함께 어울려 살 수 있도록 지구의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에너지를 절약함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유익을 드리는 것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환경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단지 방수성과 시공성만 고려한 일반적인 방수재에서는 독성이 있는 물질이 용출되어 환경을 파괴하고 귀하의 건강까지 위협합니다. 본사의 제품들은 환경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방수에 단열까지 더한 특허공법에 의한 시공은 그 누구도 모방할 수 없습니다.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환경을 깨끗하게 하고,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CO2발생을 절감하도록 하는 단열방수기술과 공법으로 고객님을 환경보호의 선두주자로 만들어드립니다.

외벽면의 냉·난방 효율을 높여

에너지 절약과 CO2 발생감소!

현재 세계에서 가장 시급하게 다루고 있는 문제들 중 하나는 환경문제입니다. 지구온난화와 자연재앙 등의 문제들은 이제 먼 나라의 얘기만은 아닙니다. 사계절이 뚜렷했던 우리나라의 기후도 동해바다의 수온 급상승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잦은 국지성 호우나 습한 기후를 특징으로 하는 아열대 기후로 급격하게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피부로 느끼고 있는 기후에 관한 문제들도 전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지구온난화’ 문제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것입니다. 이런 세계적인 기후 변화에 따라서 우리나라도 급격하게 변해가는 기후에 대응하기 위해 ‘저탄소, 녹색성장’을 가치로 내세우고 여러 분야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고 CO2(이산화탄소)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다양한 대책과 대체에너지를 개발하려는 노력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의 가장 큰 주범은 CO2(이산화탄소)인데,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역시 CO2 발생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저희 ‘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이제 전문 ‘방수’ 회사의 차원을 넘어 ‘CO2 절감’ 이라는 범세계적인 운동에 동참하는 선두주자로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OECD 회원국으로서 의무적으로 온실가스를 4%이상 줄여야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여러 가지 대책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인 흐름에 발맞추어 저희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환경 친화적인 특허공법인 단열방수를 통해 건물의 냉·난방 에너지를 절약해주어 ‘가성비 높은 방수시스템’인 옥상용 ‘트라이슈머 단열복합시트방수’ 및 외벽과 슁글 대체용 ‘트라이슈머 아트패션시트방수’를 개발했습니다. ‘트라이슈머 단열복합시트방수’와 ‘트라이슈머 아트패션시트방수’는 건물 옥상 및 지붕과 외벽면의 냉 난방효율을 높여줌으로 에너지를 절약하여 과다한 냉·난방으로 인한 CO2 발생을 줄여줍니다. 저희 ‘(주)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는 고객 분들로 하여금 최소한의 투자로 ‘이산화탄소 저감대책’이라는 국가정책에 동참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들은 더 나아가 지구의 환경을 개선해 나아가는데 동참하는 환경 친화적 회사로서 녹색경제를 지향하고 엠블럼의 수달과 같은 천연기념물과 함께 살아 나아갈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고객님과 함께 환경보호의 선두주자로 나가는 것을 목표로 전진해 나가겠습니다.